제품 리뷰/마켓 리뷰, 맛집

진짜 리얼 비프버거. 버거킹 시크릿 메뉴(+익스트림 1파운드 비프버거). 버거킹 행사.

청년실업자 2020. 11. 22. 09:15

최근 출시되었던 맘스터치와 존쿡 델리미트의 합작 맘스터치 리얼비프버거를 기억하시나요?? 콜드버거라는 컨셉으로 출시되었으나 반응이 좋지 않았던 메뉴인데요. 저는 계속되는 혹평때문에 굳이 안먹었습니다. 아무래도 맘스터치는 기존의 싸이버거와 감자튀김은 맛있었을지 몰라도 이번 신메뉴는 그렇지 못한가봅니다. 어찌됐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비프버거 브랜드는 버거킹이기때문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버거킹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맘대로 만드는 버거' 시스템을 20세기부터 도입하여 운영 중인데요. 버거킹의 슬로건인 'Have it your way'는 바로 이 옵션 시스템을 말하는 것입니다. 돈만 있다면 치즈 20장이 들어간 버거나 5층 버거 같은 것도 꿈이 아니지만, 실제로 이런 주문을 넣으면 아르바이트 직원이 당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가끔 버거에 패티를 수십장을 추가하거나 베이컨을 대량 추가해서 먹는 손님도 있습니다. 햄버거에 들어가는 양상추, 토마토, 피클, 양파, 케첩, 마요네즈를 각각 선택해서 양을 늘릴 수도 있고, 이 6가지를 모두 추가할 수도 있는데 이 6가지 재료를 모두 추가하는 것이 바로 '올엑스트라'입니다. 올엑스트라는 원래 무료였지만, 이것이 인터넷을 통해 알려진 2010년 이후로는 올엑스트라를 주문하면 400원을 더 받게 되었습니다. 400원이 부담된다면 야채 추가는 1종류는 무료로 바뀌었으니, 양상추와 토마토 둘 중에 원하는 것으로 추가해 드시면 더욱 맛이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해당 버거에 들어가는 재료가 아닌 것은 추가할 수 없습니다.
🙅‍♂️


📢 버거킹 옵션(토핑) 추가 시 추가 비용 💁‍♂️

🍖 고기 패티

3,900원/1장(스테이크류)
2,900원/1장(와퍼류)
2,000원/1장(와퍼주니어류 / 일반 버거류)

🧀 치즈

300원/1장

🥓 롱베이컨

600원/1장

👍 올엑스트라

400원(스테이크류 / 와퍼류)
300원(와퍼주니어류 / 일반 버거류)

🦐통새우

300원/1개

🌶 할라피뇨

400원/2개

 

🍅야채 및 소스류 추가/제외

1종류까지 무료
2종류 이상은 올엑스트라 가격

이게 진짜 리얼 비프버거 아니겠습니까 💁‍♂️
일본 버거킹에서 판매하고 있는 익스트림 1파운드 비프버거입니다. 햄버거 빵 대신 고기 패티라니!!!!👍
불 맛 가득한 패티가 4개가 들어간 익스트림 1파운드 비프버거 꼭 먹어보고 싶은데... 한국에는 판매를 안합니다.
하지만! 버거킹의 특성상 맘대로 만다는 버거가 가능하기때문에 매장 방문 후 직접주문을 할 경우 주문이 가능하다는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익스트림 1파운드 비프버거가 단품 1,400엔. 세트가 1,700엔이라고 하는데요. 한국에서 익스트림 1파운드 비프버거를 먹기위해서는 치즈와퍼에 패티 3개를 추가하고 빵을 빼달라고 하면 되는데요.
버거킹 치즈와퍼 단품 6,500원 + 와퍼 패티 3개 (개당 2,900원) = 15,200원으로 실제로 판매하는 버거와 비슷한 가격이 측정됩니다. 버거킹 행사 할인 메뉴도 좋지만 버거킹의 고기패티를 사랑하신다면 한번쯤 도전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버거킹 제팬

버거 1개에 1파운드(450g)의 고기 패티가 들어가는 익스트림 1파운드 비프버거가 진짜 리얼 비프버거 아닐까요?? 🥩🥩🥩

🌙늦은 밤 버거가 생각날 때! 망설이지 마세요~
24시간 딜리버리로 언제든지 편안하게❗


🛵24시 딜리버리 운영매장 :

건대입구역점, 경대병원역SK점, 공릉역점, 구리SK점, 길동사거리점, 대전둔산1점, 문정점, 미아역점, 부산대연GS점, 부사태화점, 부평시장역점, 분당상록점, 사당역점, 상록수역점, 시흥정왕점, 신논현역점, 신당역점, 신림역점, 신정네거리역점, 안산제이DT점, 연세로점, 연신내역점, 의정부DT점, 인천주안점, 인천청라점, 장안SK점, 전남대후문점, 청담점, 춘천거두GS점, 평촌금성GS점, 평택서정점, 화성능동FS점(일부 지역 제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