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청년 실업자 NEWS

라식 라섹 스마일라식 병원 후기 1편 - 서울밝은세상안과

by 청년실업자 2022. 10. 19.

라식 라섹 스마일라식 병원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시력교정술에 대한 마지막 포스팅을 한 뒤 압구정에 있는 안과로 향했는데요. 제가 향한 곳은 압구정로데오역 인근에 있는 [서울밝은세상안과]에요.

 

전체적인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 병원을 고민하고 있다면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광고비같은 건 전혀 받지 않았고 개인적인 의견만으로 작성되었으니 참고해주세요.

썸네일
스마일라식 병원 방문 후기

관련 글

 

라식 라섹 스마일라식 병원을 찾는 기준

 

제가 전문의가 아니기때문에 시력교정술을 받은 분들과 아는 안과 의사분에게 상담을 받은 적이 있는데요. 그분들이 이야기하기를 수술은 금방 끝나고 마취 후 기계로 진행하기 때문에 특별한 기술이 필요한 건 아니라고 해요.

 

시력교정술에 사용되는 장비의 경우 수도권(강남, 압구정 등)에 있는 안과병원들에서는 거의 비슷한 시설을 갖추고 있기에 장비에서 더 좋고 나쁜 걸 가리기에는 어렵다고 해요. 게다가 대부분 굉장히 많은 분들이 찾아오고 있어서 수술 경험 또한 비슷하다고 해요.

 

그래서 라식이나 라섹, 스마일라식, 렌즈삽입술 등 시력교정술 등을 고민하고 있을 때에는 서울에 있는 안과병원 중 본인이 안심이 되는 병원에 가는 게 가장 좋다고 해요. 각자 리뷰나 홈페이지를 봤을 때 "여기다!" 싶은 곳이 있으면 그곳으로 가라고 추천하더라고요.

 

물론 저는 아는 지인이 수술을 받았고, 아는 안과 의사 선생님이 계신 곳으로 향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게 해주신다고 했으니까요. 

 

 

 

서울밝은세상안과 후기 시력교정술 받기

 

다른 병원을 가 본 적은 없지만 정말 체계적으로 잘 운영되고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자세히는 기억이 안나지만 처음 방문하면 약 1시간 정도 검사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 시력검사 (풍선보기)
  • 안구상태검사
  • 세포검사
  • 시력검사 2차 (멀리 있는 글, 모양 보기)
  • 동공 크기 확인
  • 각막 상태 확인

위 절차대로 검사를 진행하고 몇 가지 검사를 더 진행했었어요. 워낙 착착 빠르고 신속하게 해주셔서 불편함이 없었는데요. 설명도 잘 해주셔서 라식과 라섹, 스마일라식의 차이도 알게 되었어요. 

 

제 경우 시력이 너무 안좋고 이런저런 상황을 고려했을 때 스마일라식만 가능해서 스마일라식을 진행했는데요. 비용은 240만원으로 진행했었어요. 요즘은 라식 100만원이면 하지 않을까? 라는 이야기를 들어왔던 저로써는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하지만 스마일라식 평균가가 250~260만원이라는 말을 들었기에 조용히 있었죠. 제가 하는 가격이 엄청나게 저렴한 최저가는 아니지만 나름 괜찮은 거 같아서 만족했어요. 

 

참고로 현재 눈은 1.0으로 말짱합니다. 

 

 

라식 라섹 스마일라식 비용 최대한 아끼는 방법

 

제 후기만 봐도 스마일라식 비용이 250만원이라고 하는데 부담이 안 갈 수 없죠. 만약 시력교정술을 계획하고 있다면 그래도 제가 받은 가격인 240만원까지는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면 꽤 만족스러울 것 같은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이것저것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명목을 만들어야 해요. 할인 가능한 요건으로는 다음과 같은 게 있어요.

  • 군인 할인
  • 공무원 할인
  • 학생 할인
  • 대학생 할인
  • 인터넷 광고 확인 후 방문 할인
  • 지인 할인

기억나는 게 몇가지 없어서 이것만 작성했는데요. 어느 병원에 가던 방문 전에 전화상담 후 날짜를 예약하고 방문을 하면 병원에 방문하게 된 방식을 알려달라는 설문이나 질문을 받게 돼요.

노란색-상자
라식 추천 정부지원금

이때 여러가지 접근방식이 써 있으니 이것들을 참고하시면 돼요. 어떻게든 끼워맞춰서 할인이란 할인은 다 받으시길 바라요. 만약 군인이라면 혹은 군대에 입대할 계획이라면 군인일 때나 군 전역 전 휴가 때 받으시는 걸 권해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