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청년 실업자 NEWS

[NEW!]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는 방법 (+비공개 계정)

by 청년실업자 2023. 2. 22.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는 방법에 대해 전해드릴게요.

 

결론을 먼저 전해드리자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 보는 방법은 있어요. 하지만 비공개 계정의 스토리를 보는 방법은 없어요. 정말 원한다면 다른 사람에게 부탁을 하거나 다른 계정을 만들어서 팔로우한 뒤에 봐야 해요.

 

아래에서 안내해드리는 방법은 상대방과 팔로우가 되어 있는 상태 혹은 상대방의 인스타 계정이 '공개' 설정되어 있는 상태에서 스토리를 몰래 보는 방법이니 참고해주세요.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는 방법

가장 쉬운 방법부터 전해드릴게요. 가장 쉬운 방법은 비행기모드를 활용하는 방법인데요. 인스타그램에 접속한 뒤 스토리를 보려고 하는 대상을 검색해주세요. 그리고 스토리를 보기 위해 선택하기 전에 비행기모드를 키고 봐주시면 돼요. 

 

만약 메인 화면에 나타난 걸 확인하려고 한다고 해도 마찬가지로 비행기모드를 키고 봐 주시면 돼요. 하지만 종종 검은 화면에 '새로고침'표시가 나타날 때도 있는데요. 

 

이럴 때에는 비행기모드를 끄고 다시 처음부터 시도해주시면 돼요. 

 

  • 상대방과 팔로우가 되어 있을 때
  • 상대방 인스타 계정이 '공개' 설정 되어 있을 때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는 사이트

특정 사이트를 통해서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 보는 방법도 있는데요. 모든 사이트의 이용 방법은 비슷해요. 인스타 아이디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해요. 

 

이 사이트들의 특징은 보는 것도 가능하지만 이미지를 다운로드받는 것 도 가능하다는 건데요. 하지만 모든 사이트가 다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기에 몇개의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위 사이트들은 매번 업데이트를 하고 있는데요. 종종 페이지 기능에 문제가 있어 사라지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런 방식으로 스토리, 하이라이트, 사진, 동영상, 최근 게시물, 프로필 사진 등을 살펴볼 수 있어요. 

 

 

 

인스타 이용 꿀팁

 

 

 

보조금 지원금 받아가기

겨울이면 난방비 지원금, 경제가 어려울 때에는 재난지원금 등이 나오게 되는데요. 대부분 본인이 어떤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지 모르고 있어서 그냥 넘어가는 편이에요.

 

알더라도 신청하는 방법을 몰라서 귀찮다는 이유로 넘기기도 하고요. 하지만 이런 문제는 생각보다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보조금24]를 통하면 본인이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의 종류와 신청방법, 신청기간 등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매번 다양한 지원금이 나오고 있으니 적어도 1개월에 1회 정도는 확인해보시길 바라요. 1~3분이면 확인이 가능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