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청년 실업자 NEWS

[NEW!] 비공개 인스타 계정 보는법, 낚시 방지

by 청년실업자 2023. 2. 21.

비공개 인스타 계정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전해드릴게요.

 

결론만 말하자면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을 인스타그램 app만으로 보려고 하면 팔로우를 하는 방법 뿐이에요.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은 팔로우를 하지 않는다면 게시물, 스토리 등을 확인할 수 없는데요.

 

하지만 다른 방법을 사용할 경우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을 볼 수 있다고 해요. 이 말이 사실인 지에 대해 전해드릴게요. 

 

인스타 비공개 계정 염탐하는 방법

가장 안전하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은 구글에 검색하는 방법이에요. "@인스타그램 아이디" 혹은 "인스타그램(영문)@인스타 아이디" 를 검색했을 때 나타나는 사이트나 이미지를 확인하는 방법인데요.

 

저는 아무리 해 봐도 나타나질 않지만 몇몇 사람들은 이 방법이 될 때가 있다고 하여 전해드려요. 이 방법이 어떤 분은 되고, 어떤 분은 안되는 건 당연한데요. 구글의 색인 작업이 이뤄지지 않았다면 이 방법이 안될 수 밖에 없어요.

 

게다가 인스타그램 자체에서 예전부터 막아왔기 때문에 요즘은 더 안되는 편이라고 알고 있어요. 누군가는 시간낭비라고 표현하기도 하지만 얼마 걸리지 않으니 시도는 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특정 사이트를 활용해 인스타 비공개 계정 염탐하기?

다들 한 번 쯤 해보는 생각인데요.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을 염탐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사이트가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검색을 하기 시작해요. 이런 프로그램은 "인스타 뷰어"라고 칭하는데요. 

 

결론을 말하자면 비공개 인스타 개정을 보는 건 불가능해요.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을 어떻게 해서든 보려고 하는 노력 자체가 시간 낭비에요. 

 

이런 사이트를 사용해 절차대로 이동하다보면 회원가입 혹은 설문조사를 하기도 하는데요. 어떻게 해도 원하는 결과를 얻지는 못해요. 게다가 어떤 사이트는 바이러스가 존재한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조심할 필요도 있고요. 

 

다만,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 보는 건 가능하다고 해요.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는 건 가능해요!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을 확인하는 건 안되지만 스토리를 몰래 보는 건 가능한데요. 그것 외에도 다양한 인스타그램 꿀팁에 대해 전해드릴테니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